회사소개
CEO 인사말
call_made
회사연혁
call_made
인허가사항 및 표창
call_made
인력현황
call_made
장비현황
call_made
조직도
call_made
오시는길
call_made
사업분야
재해예방기술지도
call_made
자율안전보건컨설팅
call_made
민간위탁사업
call_made
각종 계획서
call_made
주요실적
재해예방기술지도
call_made
자율안전보건컨설팅
call_made
민간위탁사업
call_made
각종 계획서
call_made
자료실
법률자료
call_made
기술자료
call_made
안전서식자료
call_made
계획서자료
call_made
OPL자료
call_made
우수사진자료
call_made
기타자료
call_made
고객지원
공지사항
call_made
최근재해사례
call_made
Q & A
call_made
불만처리
call_made
SERVICE
고객지원
(주)한국안전컨설팅은 미래를 생각합니다.
불만처리 - 처리절차
사업장의 불만 처리절차
불만접수
조사계획 수립하여 이해관계자에게 통보 및 확인
조치내용 결정
조치실행
조치결과를 이해관계자에게 통보 및 유효성 확인
종결
이의제기사항 처리절차
이의접수
내용검토
필요시 현장조사
조치실행
결과통보 및 유효성 확인
종결
불만접수하기